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레이스, HD현대오일뱅크와 5년 연속 공식 연료 공급사 후원 협약 체결

국내 모터스포츠/슈퍼레이스

by 고카넷 2023. 4. 12. 16:35

본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주식회사 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가 HD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와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연료 공급사 후원 협약을 체결, 5년 연속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4월 4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주식회사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와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 양민웅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올 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참가하는 스톡카는 HD현대오일뱅크의 고급휘발유인 ‘카젠’을 주입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카젠’의 옥탄가는 100이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이다. 옥탄가가 높을수록 이상 폭발을 일으키지 않고 잘 연소되는데, 국내에서 94이상을 고급유로 분류하는 것을 감안하면 카젠의 옥탄가 수치는 매우 높다. 0.001초 단위의 승부를 가리는 레이스 세계에서 적합한 고급유다. 

HD현대오일뱅크는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 슈퍼레이스에 공식 연료를 공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 

특히, 지난해 2라운드 ‘피트스톱’ 레이스에서 진행된 중간 급유 모습이 TV 생중계로 노출됐는데, 이를 통해 카젠은 국내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고급유로 입지를 강화했다. 올해 3라운드에도 ‘피트스톱’ 레이스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린다.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 양민웅 상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이어 가게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도 슈퍼레이스를 통해서 HD현대오일뱅크 고급유인 카젠의 품질 우수성을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의 고급유 ‘카젠’이 주입된 레이스카가 질주하는 모습은 4월 22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만날 수 있다. 개막전 티켓은 네이버 예매, YES24(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주식회사 슈퍼레이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