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J로지스틱스레이싱, 창단 첫 팬미팅 ‘Meet the Fan in 영암’ 개최

국내 모터스포츠/슈퍼레이스

by 고카넷 2023. 6. 4. 12:04

본문


[고카넷, 전남 영암=남태화 기자] CJ로지스틱스레이싱(단장 허신열)이 6월 3일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창단 첫 팬 미팅 ‘Meet the Fan in 영암’을 개최했다. 

아시아 모터스포츠 페스티벌로 진행된 대회 첫 날 팬 미팅에 참가한 팬들은 경기장에서 예선전을 관람하며 오한솔, 박준서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잇도록 열띤 응원을 진행했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꾸며진 피트를 견학하는 피트 투어를 진행, 팀 감독과 함께 팀원을 만나 피트에서 이뤄지는 상황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드라이버와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포토타임을 가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CJ로지스틱스레이싱은 참가자에게 굿즈 세트와 대회 둘째 날 열리는 3라운드 결승전 티켓을 증정했으며,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와 함께하는 택시타임 주인공을 선정하기도 했다. 

한편, CJ로지스틱스레이싱은 4월 팬 카페 ‘SPEED ONE’을 개설, 본격적으로 팬과 소통을 시작했다. 

또한, 개막전에서 팬클럽을 위한 라운지를 운영하고, ‘SNS 스토리 꾸미기 콘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팬 친화적 마케팅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 정인성 기자(레이스위크)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