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레이스, 팩트코리아와 ‘CT4 클래스 퍼포먼스 파트너 조인식’ 진행

국내 모터스포츠/슈퍼레이스

by 고카넷 2021. 3. 17. 02:55

본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주식회사 슈퍼레이스(대표 김동빈)는 12일 자동차용품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팩트코리아(대표 한태호)와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CT4 클래스 퍼포먼스 파트너 조인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팩트코리아는 ‘캐딜락 CT4’가 레이싱카로 변신하는 과정은 물론, 시즌 내내 문제없이 레이스를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팩트코리아는 CT4 클래스에 참가하는 경주차들이 안전하게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관련 부품을 장착하는 과정을 담당한다. 

특히, 휠과 타이어, 브레이크 파츠와 안전용품, 데이터 로거 등 레이스를 위해 필요한 튜닝(R-TUNE)을 비롯해 차량의 외관 손상을 방지해줄 PPF와 전면 유리 강화 필름 부착(윈드실드) 등을 지원한다. 

또한, 레이스카다운 외관을 지닐 수 있도록 랩핑 작업과 함께 전면 유리 강화 필름 부착 등을 지원하며, 레이싱카다운 외관을 지닐 수 있도록 데칼 작업도 수행한다. 

이외에도 대회 도중에는 타이어와 소모부품 교환 등의 경정비 서비스, 데이터 로거 분석 등의 기술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동차 용품 전문 유통사이자 수입 자동차 외관관리 업무를 담당해온 팩트코리아는 2007년부터 다져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특히, 자동차의 도장표면을 보호하는 랩핑 기술과 PPF 기술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국비지원 교육훈련 학원인 팩트디자인 자동차 아카데미를 운영할 정도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자동차 사업 분야에서 발휘한 성실함을 바탕으로 ㈜테오트리 뷰티아카데미, 테오트리 피부과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진취적인 기업이다.

한편,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더욱 다채롭고 흥미롭게 해줄 ‘캐딜락 CT4 클래스’는 오는 5월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전에서 첫 선을 보인 뒤 올 시즌 총 5번의 레이스를 진행한다. 

시즌 개막을 앞두고 슈퍼레이스 홈페이지에서 ‘캐딜락 CT4 클래스’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캐딜락은 CT4 차량 구매를 돕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주식회사 슈퍼레이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